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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상품문의
    여행당일 늦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아쉽지만, 투어 혹은 액티비티의 경우, 당일 늦을 경우 노쇼(No-show)로 표시되며, 환불이나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딉니다. 자세한 사항은 투어 상품별 '이용약관'을 참고해주세요. 천재지변 혹은 불가항력의 이유로 늦거나 참석이 어려운 경우, 최대한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. info@oye.co.kr (항공편 취소 기록 등 내용 작성 필요)
  • 상품문의
    이미 목적지로 가고 있는 중인데 가이드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바우처에 표시된 번호로 통화가 어려운 경우, 고객 서비스팀 (info@oye.co.kr)으로 문의해주세요.
  • 상품문의
    요일별 출발 상품은 10명 이하일 경우, 투어가 불가능한가요?
  • 투어인원이 최소 10명 이상으로 확정되면 투어가 진행됩니다. 참여하고 싶은 일자에 투어가 확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프라이빗 투어로 예약 해주세요.
  • 상품문의
    요일별 출발 상품과 프라이빗 상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  • 요일별 출발하는 투어는 지정된 일자에 10명 이상의 여행객이 확정 되면 진행됩니다.
    프라이빗 투어는 인원에 관계 없이 투어가 진행되며,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투어 3일 전, 확정 바우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문의
    프라이빗 상품을 문의하고 싶습니다.
  • 프라이빗 투어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거나, 웹사이트에 없는 다른 여정이 필요한 경우, info@oye.co.kr 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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